파워볼마틴공식메이저사이트추천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안전놀이터 프로그램

기사 이미지
AP연합뉴스, 라리가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가 파워볼오토배팅 리오넬 메시의 맨시티행에 제동을 걸고 나섰다.

계약서에 명시된 7억 유로(약 9800억원) 바이아웃 논란과 관련, 라리가의 입장은 확고하다.

“바이아웃이 2019~2020시즌을 끝으로 소멸됐고, 계약조항에 의거해 이적료 없이 시즌 말 동행복권파워볼 이적할 수 있다”는 메시측의 주장을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이다.

30일(한국시각) 로이터를 동행복권파워볼게임 비롯, 일련의 매체는 라리가의 공식 성명을 일제히 보도했다. “라리가와 스페인축구협회는 선수 등록을 해지해달라는 선수측 요구를 받아들일 수 없으며, 계약 조항에 명시된 금액을 충족시키지 않고서는 이적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페인 프로축구리그가 직접 메시 지키기에 나선 모양새다.

메시는 지난주 팩스를 통해 지난 2017년 4년 재계약 당시 새로이 넣은 조항인 ‘매시즌 종료후 FA로 구단을 떠날 수 있다’는 조항의 발동을 요구하며 이적 의사를 분명히 했지만, 구단은 이미 6월 10일 시효가 지났기 때문에 이미 해당 파워볼검증사이트 조항은 적용될 수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메시의 변호인 측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시즌 종료’ 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고 주장했으나, 라리가는 이런 주장을 일축했다.

맨시티와 강력하게 링크된 가운데 메시는 일요일인 이날 시즌전 구단의 코로나19 검사도 거부하고, 프리시즌 첫 훈련에도 불참을 통보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김지혜 부부가 사는 45억짜리 90평 강남 아파트

▲ 강지환 강간 사건, 현장 ‘CCTV’…피해자들 하의 속옷만 입고..

▲ “엄마, 나 이제 갈게…” 김원희, 애지중지 키운 딸 떠올리며 눈물

▲ 박명수 “아내 한수민, 호캉스 가자고…집 놔두고 왜 가냐 호통”

▲ 한다감, 1000평 한옥 대저택 공개…찜질방에 연회장까지

▲ 귀순배우 김혜영 “22년 전 허리에 1억 2천만 원 두르고 탈북”

▲ 박명수 “얼마 버냐고?…남들 집 살 때 난 머리카락에 ‘억’ 소리 나게 썼다”

▲ 모습 감춘 女연예인 근황, 에로 男 배우와 손잡고…

▲ 김희선 “딸, 날 전혀 안닮아…유전자 완패 당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