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계산기파워볼사다리해외라이브배팅사이트 분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디넷코리아=남혁우 파워볼녹이기 기자)롯데정보통신(대표 마용득)은 통합메시징플랫폼 L.메시지(L.Message)에 기업용 차세대 메시징 서비스인 ‘RCS비즈’ 기반 메시지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란 기존의 문자메시지 창을 활용하여 카카오톡처럼 채팅 방식의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게 된 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양질의 메시지를 전달할 뿐 아니라 서비스 사용 환경에 따라 동행복권파워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롯데정보통신, RCS비즈 안전놀이터검증 기반 서비스 출시(이미지=롯데정보통신)

SMS의 경우 건당 45자에서 100자로, LMS/MMS는 1천 자에서 1천300자로 텍스트 제공량이 증가했다.

기존에는 45자를 초과하는 SMS 메시지가 자동으로 LMS로 전환되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면 이제는 100자까지 분량이 증가하여 동일한 예측법 요금으로도 더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게 된다.

또한 MMS는 기존 152KB 대비 7배가량 증가한 1MB까지 이미지를 첨부하여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메신저에서 프로필을 설정하듯 회사정보, 사업 개요 등이 담긴 기업 프로필을 만들어 브랜드를 홍보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는 15일 롯데카드 도입을 시작으로 추후 실시간 고객 응대가 많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에게도 제공될 계획이다.

롯데정보통신 솔루션사업부문 민병희 부문장은 “메시징 사업의 범위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각자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지속적인 기능 개선을 통해 추후 챗봇 등 양방향 소통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 지디넷코리아 ‘홈페이지’
▶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메가뉴스 & ZDNet & C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