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양방 에 필요한 사이트 검증은 어디서 할까 ?? 검증사이트 ??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30대 후반으로 적지 않은 나이지만 맥스 슈어저(37)는 세이프게임 여전히 매력적인 선발 카드다. 이번 겨울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는 지난 시즌 활약했던 LA 다저스를 비롯해 LA 에인절스, 뉴욕 양키스 등 여러 팀이 슈어저 영입에 관심을 보일 전망이다.

MLB.com은 12일(한국시간) 슈어저의 유력한 행선지가 될 수 있는 8개 팀에 대해 분석했다.

슈어저는 2021시즌 15승4패 평균자책점 2.46으로 맹활약,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후보에 올랐다. 시즌 중반 다저스로 트레이드된 이후 파워볼알고리즘 11경기에서는 패전 없이 7승 평균자책점 1.98로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줬다.

MLB.com은 슈어저의 유력한 행선지로 다저스, 에인절스, 양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워싱턴 내셔널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을 꼽았다.

MLB.com은 “다저스는 슈어저와 잘 맞는 팀이었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다저스가 슈어저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을리 없다”며 다저스를 슈어저 영입에 가장 근접한 팀으로 분류했다.

마이크 트라웃, 오타니 쇼헤이 등이 있는 에인절스도 매력적인 후보다. 매체는 “트라웃이 슈어저 영입을 원하고 있고 오타니와 선발진을 검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구축하는 것도 기대를 모은다. 자금의 여유도 있기에 에인절스가 슈어저를 노릴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