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분들께서도 그점 잘 판단하셔서 파워볼사이트 를 잘 선택하셔야합니다.

파드세이프게임레스와 인연은 거기까지였다. 그는 FA 자격 획득 1년을 남기고 2010년 12월 보스턴 레드삭스로 다시 트레이드됐다. 파드레스는 그를 내준 조건으로 레이 푸엔테스, 케이시 켈리, 앤소니 리조, 에릭 패터슨 등 유망주들을 받았다.

당시 파워볼총판파드레스 단장이었으며 현재 시카고 컵스 사장을 맡고 있는 제드 호이어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곤잘레스가 엄청 저렴한 계약에 팀에 남는 것은 비현실적이었다”며 곤잘레스와 장기 계약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2021년의 파드레스가 아닌 2011년의 파드레스였다. 곤잘레스는 많은 돈을 받을 선수였고, 우리가 붙잡을 수는 없었다. 당시 프런트는 구단 입장에서 가장 이득이 될 선택을 해야했다”며 트레이드는 피할 수 없는 선택이었음을 강조했다.

2011파워볼매장년 샌디에이고의 개막전 엔트리 연봉 총액은 4050만 달러. 곤잘레스는 보스턴 이적 이후 새로운 팀과 7년간 연평균 22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맺었다. 당시 파드레스가 감당할 수 없는 계약이었다.

2012년엔트리파워볼분석8월 트레이드를 통해 같은 지구 라이벌인 LA다저스로 이적, 다시 내셔널리그 서부 지구로 돌아온 그는 펫코파크에서 경기할 때마다 야유를 들어야했다. 의지와 상관없이 ‘돈 때문에 팀을 저버린 선수’로 낙인이 찍힌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